클리닉 시술 따라잡기 이벤트

피부과 시술 후 케어 제품 피부과 시술 후 케어 제품

성형외과 시술 후 케어 제품 성형외과 시술 후 케어 제품

의사 강력 추천 제품 의사 강력 추천 제품

병원 탈모 관리 제품 병원 탈모 관리 제품

한정 타임 특가

  • 샘플 항상 감사합니다~ 주문할때마다 샘플은 꼭 하나씩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~!스카프리 로션 샘플로 쓰다가 이제 구매해봐요! 샴푸도 효과가 좋았으니 로션도 제 피부에 효과가 있길 바라겠습니다샘플은 선택해서 받을수 있으면 더 좋을거같긴해요 ㅠㅠ - 소****

    제노덤 스카프리 로션 80ml 청소년화장품 지복합성 민감성피부화장품 피리독신B6

  • 비타민 플러스 세럼 비타민 C랑 비타민 C 유도체 둘다 포함이 되어 더 좋은 것 같아요~이제 곧 날씨도 더 따뜻해지면 나들이도 더 많아지는 지금 부터 관리~ - 최****

    제노덤 비타민C세럼 비타민세럼 물광 피부관리실 에스테틱샵 대용량 화장품 100ml

  • 믿고 바르는 제품 항상 레이저 시술 후 얇게 펴바르는 제품이에요단지 피부가 건강한 상테에서 바르면 뾰루지 날수 있어요~ - 이****

    제노덤 리제너 GHK-Cu EGF 스팟크림 진정 자극받은 민감 피부 정상화 15ml

  • 오피스텔이 너무 건조한데 맞는 제품 찾고있어요 제노덤 가격이 비싸서 걱정은 되는데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믿고 써보려고 샀어요가격이 좀 후덜덜하고 크기가..ㅋㅋㅋㅋㅋ거의 무슨 샘플 사이즈마냥 작긴한데 고민인 부위에만 집중적으로 발라보고 효과있으면 꾸준히 사려구요지복합성 피부는 진짜 맞는 제품 찾기 힘들던데 제노덤? 스카프리 라인은 맞았으면 좋겠어요! 그리고 포인트 챙겨주세요~! - 신****

    ★지복합성피지관리2★제노덤- 모이스춰 유프레쉬 에센스 + 스카프리 스팟크림 + 스카프리 솔루션 (구-AV클린 솔루션)

  • 큐펜 받자마자 뜯어봤어요! 집에서 받으면 엄마가 다 뜯어보셔서 먼저받으려고 사무실로 주문했는데신나서 사진찍으니까 직장동료들이 다 물어보네요 뭐냐고ㅎㅎㅎㅎ디자인 너무 예쁘고 무겁지않아서 좋아요! 피부에 앰플 듬뿍바르고 해볼건데제품 추천인 같은건 없나용 ㅎㅎㅎㅎㅎㅎ 제가 쓰고나서 사무실에 한바탕 유행할것같은 예감이..ㅎㅎ - 정****

    더마큐펜 오토MTS 모공홈케어 AMTS 피부롤러 나노펜

  • 내 피부에 맞게 다양한 칩 굵기와 모드 선택으로 그때그때 내 피부에 맞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좋고피부가 자극 받은 후 민감해서 리제너 크림으로 관리 몇일 하면 짱 - 황****

    더마큐펜 오토 MTS(칩8개포함)+제노덤 리제너크림 케어후 진정/EGF영양 기획세트

  • MTS와 완벽 궁합 MTS 사용하면서 PDRN 앰플은 좀 비싸서 자주 못하지만 이거랑 같이 써주면 효과 좋아용~ - 한****

    제노덤 고농축 케타티스 PDRN 연어앰플 100ml MTS 갈바닉 피부관리실 대용량

  • 정말 좋아요 정말 좋아요! 너무 기름지지 않아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가격도 착해서 좋아요!근대 샘플 좀 많이 받을 수 있었음 좋겠어요 ㅠㅠ - 박****

    [꿀광채앰플]더마 엘라비에 발효 허니부쉬 이너셋 앰플(유통기한2021-08-15)

   
        



로고

    CUSTOMER CENTER

  • 02.556.0058

    OPEN: AM 10:00 - PM 17:00

    SAT,SUN,HOLIDAY OFF

    SC은행 : 438-20-136255

    (주)씨앤디블루컴퍼니

 
 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